인생 시즌 3/경기도에 닻을 내림

스텝2 주방놀이 스티커 구매 후기: 구니카

shinyleaves 2021. 11. 17. 10:59

아파트 입주민 카페에서 무료 나눔으로 받게 된 주방놀이

깨끗히 닦았지만 아쉽게도 스티커가 가루처럼 부서 졌다

 

스티커 교환 전

 

스티커 교환 후

열심히 네이버 검색 하여 구니카 에 전화 하여 스티커를 구매 했다는 후기를 보게 되었고

얼추 찾아보니 모델명이 뉴커스텀2 라고 생각했다

그냥 나의 생각

결국 스티커가 도착 하고 나서야 알았는데 모델명은 틀린 것 같다

그래도 비슷한 모양이라 붙여지기는 하였다

 

구니카는 왜 홈페이지 관리를 안할까?

아예 열리지도 않았다

소모품이나 스티커를 찾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데...

검색으로 알게된 전화 번호로 연락 하여 스티커를 주문 하였다

 

전화: 02-592-0612

 

스티커 가격은 만원, 택배비 삼천원 총 만삼천원

무료 나눔으로 받은 장난감에 점점 과한 치장이 들어가는 것 같기는 한데..

그래도 스티커가 삭아서 부서지던 찰나라 꼭 사고 싶었다

 

그런데 주문 2주가 되도록 도착하지 않아 의아하게 생각했지만

명절이 끼어 있어서 늦어지나 보다 하다가

혹시나 해서 다시 전화 해 본 결과

시스템 오류? 같은거로 주문이 누락되었다고 ㅜㅜ

결국 다시 주소를 불러 주었다

기분이 상했지만 죄송하다고 소모품 몇 개 보내 준다고 하셔서 얼떨떨하게 네 하고 말았다

도착한 스티커와 부속 장난감들

장난감을 한세트 다 보내 주셔서 너무 좋았다 하하하

 

스티커는 다 붙였고 잘 노는 우리애기들

장난감은 사도 사도 더 사달라고 하고 잠깐 가지고 놀다가 금새 흥미를 잃어 고민이다

현명한 엄마가 되기를 기도해 본다